Reviewer

Mini Camera

2011. 11. 7. 20:38

오랜만에 포스팅~!
이제 다시 시작 할려구요 ㅋㅋㅋ

오랜만이네용 ㅋㅋ

오늘 소개 해 드릴 Acc는 미니 카메라 입니다 ^o^

제가 특이하면서... 가격이 싼... ㅋㅋㅋ 그런것들 신기한것들을 좋아라 합니다.
아마 이제부터 이런 포스팅이 많을것 같네요 ㅋㅋ

 

 

이렇게 배송이 됩니다.~
ㄲ ㅑ~~~~~~~ 완전 긔엽긔~(저 남자입니다 ㅡㅡ;;)
ㅋㅋㅋ 귀엽네요.


옆에서 본 모습입니다. 뭐... 특별할게 없죠? 케이스에 특별한걸 바라진 마세요 ㅋㅋ


케이스를 빼내면 저렇게 플라스틱 제질에 감싸져 있네요. 흠.. 괜찮군...


첨에 저 모습을 봤을때 Camera를 Conon으로 봤다는.. ㅋㅋㅋ
정말 한번 보세요... 놀랬음돠 ㅋㅋㅋ
디테일이 장난 아닙니다. 아마도 캐논이 모델인것 같아요.


첨에 이모습을 보고 다들 놀래더군요... 나중에는 특별한 기능때문에
더 놀랬다는... ㅋㅋㅋ 그건 조~~~기 밑에 (..)(..)



뒷모습이에요. ㅋㅋㅋ 완전 비슷하게 만들어 놓은거 같아요 ㅋㅋㅋ
뒤에 조작키를 보니 캐논의 보급형을 본딴것 같네요.


크기는 저만하네요. 밑에 저 시커먼게 뭘까요?????
바로 카메라 바디렌즈입구 덮개 입니다 ㅋㅋ 어느정도 감이 잡히시죠?
감이 안잡히시면 제 손을 보고 대강 감잡으시죵^^

 


셔터를 누르면 찰칵!!! 소리와 함께 불빛이 나옵니다. 정말 모르는 사람은 속을 정도입니다.

정말 회사 사람들 몇몇분(2~3명) 께서 한번 누르고는 뒤에 사진이 나오는지 물어볼정도 입니다. ㅋㅋㅋ
잼있는 기능이에요. 사실 저기능이 없었음 안샀어요 ㅋㅋㅋ


제 카메라 가방에 착용 샷입니다~
ㅋㅋㅋ 귀엽지 않습니까? ㅋㅋㅋ
잊어버린다면 정말 맘 아플것 같아요 ㅜ.ㅜ 조심히 들고 다녀야 겠어요 ㅋㅋㅋ

'Review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JBL CLUB PRO+ TWS 구매후기  (0) 2021.10.03
SUDDEN 200 PC CASE 감사~~  (0) 2012.06.27
[VIBE HOLIC 진동스피커]  (0) 2010.11.13
드라이버 공구 셋트[ JK-6088A★38IN1★ ]  (4) 2010.11.13
[Mobile Power Station]  (0) 2010.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