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근래 드라이버가 집에 하나쯤 필요하다는걸 느꼈다...

나는야 전설의 남자중학교, 남자고등학교, 군대, 대학교. 남자들의 최악의 길이라 불렸던 코스를 밟았던.. 이몸..

더군다나.. 대학교는... 공대를...후......................

괜찮아요... 전... ㅜ.ㅜ 그냥... 눈물만 나네요....

어쨌든... 필요했습니다... 얘기가.. 삼천포로....ㄷㄷㄷ

첨에 봤던 제품은 뭐랄까...쪼끄만한 드라이버처럼 생긴게 6개 정도 들어가있는 그걸 살려고 했으나..

후배가 그거 있다면서.. 사지 말라고 극구 말리더군요.. 그래서 좀더 서치를 핏핏핏 날린 결과... 한 제품이 눈에 

팍!! 꼿혀 버렸다능...그런데.. 겉보기로 봤을때는... 작은 드라이버 같은건 안들어가겠는데.... 안되겠네...

를 생각하는 순간... 판매자가 어떻게 알았냐는 듯이.. 이런 사진을 올려놨더군요...푸훕

아... 죄송.... 저작권이 걸려있는 사진이라네요.. 참... 광고를 해줄까 했는데 그냥 제가 찍어버렸습니다.

하나씩 이제 시작해 보죵


오... 이런제품이었습니다. 괜찮아 보이나요? 손잡이와 중간부분, 나사부분이 다 분리형 이더군요. 

일단.. .만족.. 자..... 그럼.... 개 . 봉 . 박 . 두 ! 두둥!!

012

(마우스를 화면에서 왼쪽 또는 오른쪽 움직이면 사진이 바뀝니다.)

오... 저러게 하면 열리는군.... 편리하면서도 뭐랄까... 그냥... 가격대 성능비가 우월해 보인다는 ㅋㅋㅋ

이제 실제 사용 하는 모습을 푸다닥 올려보죵...


크기가 딱 됍니다.. 저런 작은 나사 까지...

제품은 마데인차이나 이지만 잘 만들었네요 ^^;; 

얼마나 오래갈지는 모르겠지만 큰실해 보입니다.

오랜만에 득템 한것 같넹... 추천입니다.!!!

'Review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ni Camera  (0) 2011.11.07
[VIBE HOLIC 진동스피커]  (0) 2010.11.13
[Mobile Power Station]  (0) 2010.11.04
[체험단] 엑토 USB 스피커 SPK-02(actto)  (2) 2010.10.18
[올리브젠더] 사용기  (0) 2010.10.08